헬시앤머니

ABC쥬스(주스) 효능/부작용 :: 몸신 ABC쥬스(주스) 만드는법

건강,효능

ABC쥬스 효능/부작용 :: ABC쥬스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최근 나는 몸신이다에서 나온 ABC쥬스가 매우 핫하죠. 다이어트와 함께 내장지방이 특출나게 감소한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데요. 사과와 비트, 당근의 효능을 모두 가지고 있는 ABC쥬스! 오늘은 과연 이 ABC쥬스는 어떻게 만드는지, ABC주스 만드는법과 ABC주스 효능, ABC주스 부작용, ABC쥬스 먹는법까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전용 다음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ABC쥬스 11가지 효능, 부작용, 만들기 - 황금비율 레시피! | GLADFIT

ABC쥬스는 사과, 비트, 당근으로 만드는 건강 주스입니다. 각 재료별 영어 스펠링의 앞 글자를 따서 ABC주스라고 불립니다. 주로 다이어트 및 해독을 하는 주스이며 신체 밸런스를 잡아줄 수 있다

glad.fit


이런 글은 어떠세요?
 
▶당근 효능/부작용/칼로리/보관법
 
▶비트 효능/부작용/먹는법/보관법
 
▶언제 씻는게 좋을까? 아침 샤워 vs 저녁 샤워
 
▶세포해독주스 오토파지 주스 만드는 법은?

 

 

ABC쥬스 효능

 

 

1. 풍부한 식이섬유로 장활동 촉진

식이섬유와 각종 식물성 영양소, 비타민 등이 풍부해 체내 흡수 효율이 좋고 장활동을 활발하게 해 면역력 증진과 더불어 변비까지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내장지방 축적 방지

ABC쥬스 효과로 내장지방의 축적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ABC주스 다이어트가 좋다는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인데요. 식물성 영양소 덕분에 이 내장지방을 에너지로도 활용할 수 있게 되어 자연스럽게 우리 몸 속에 있는 내장 지방을 배출하는 ABC주스만의 효능이 있습니다.
 
 

3. 피부건강

B-비트의 다량의 비타민과 C-당근의 풍부한 영양소들이 만나 우리 피부에 많은 수분을 공급하고 노화를 방지해주며 피부 보호 또한 해줍니다. ABC 주스 하루 한 잔에 적당한 세안을 하면 순식간에 좋아진 피부를 볼 수 있을겁니다.


 

ABC쥬스 먹는법/ABC주스 먹는법, 주의사항

 

우-123f 출처

 
 

  • ABC쥬스 영양을 더하기 위해 껍질은 벗기지 않고 믹서에 넣습니다.

 

  • 비트의 옥실산 성분때문에 비트는 다른 재료들보다도 소량을 넣습니다. 옥실산 성분은 과하게 섭취하게되면 신장결석을 일으킵니다.

 

  • 착즙기를 이용한 시중 판매 제품들을 사용해 ABC주스를 만들면 효율이 좋지 않습니다. 생과일을 사용하는 것이 ABC쥬스 체내 흡수 효율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 ABC쥬스 먹는 시간은 매일 아침 공복에 먹는 것이 ABC주스 안에 유효 성분을 몸이 잘 흡수할 수 있게 합니다. 

 


 

ABC쥬스 만들기 - ABC주스 만드는법

 

 

ABC쥬스 재료

물 200ml, 사과 1개, 비트 1/3개, 당근 1개
 

ABC쥬스 비율

사과(1) : 비트(1/3) : 당근(1)
 
비트는 다량 섭취할 경우 신장결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1/3 비율을 맞춰주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몸신이다ABC쥬스 만들어볼까요?


 

1.씨를 제거한 사과 1개를 깍뚝썰기해 껍찔째 믹서에 넣는다

 
 

2. 비트 1/3 개와 당근 1개를 믹서에 넣는다

 
 

3. 물 200ml를 넣는다. 취향에 따라 설탕이나 꿀을 넣어서 먹어도 좋다.

 
 

ABC주스 만들기 꿀팁
위장이 약한 분들은 생채소를 섭취 시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비트와 당근은 살짝 데쳐서 갈아도 좋습니다.

 
 
 

ABC쥬스(주스) 권장 섭취량

하루에 한 잔, 아침 공복에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한 번에 갈아서 양이 많다면 아침, 저녁으로 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ABC쥬스(주스) 부작용

 

 
1. 때때로 ABC주스 부작용으로 변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수분보다 식이섬유를 더 많이 섭취해서 발생할 수 있는데요. ABC쥬스 부작용을 없게하려면 하루 반 잔씩 아침, 저녁으로 나눠마시고 물도 자주자주 마셔주는 것이 좋습니다.
 
2. 위나 장이 예민한 분들은 처음 ABC주스를 먹을때 설사 및 복통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처음부터 다 먹는 것보다는 천천히 양을 늘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3. ABC쥬스 부작용으로 대·소변과 눈 흰자 등이 잠깐동안 빨개질 수 있습니다. 이는 비트의 색소때문이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러한 부작용이 발생했을 경우 ABC쥬스 섭취를 소량만 해주고 수분을 많이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ABC쥬스 분말?

시중에는 아침마다 직접 갈아먹기 힘든 직장인들을 위한 ABC쥬스 분말이나 ABC쥬스 원액 제품도 있습니다. 효과는 반감되지만 물에 타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므로 바쁜 분들을 위해서 ABC주스 시중 판매 제품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상품 이미지를 클릭하면 판매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ABC주스 분말

 

▲나원 NFC 100% ABC쥬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ABC쥬스 후기

 
직접 만들어서 일주일정도 먹어본 결과 아침에 굉장히 포만감이 있었습니다. 아침 공복에 한 잔 다 먹었는데 그 날 점심은 생각도 안날만큼 포만감이 엄청납니다. 처음 ABC쥬스 만들기에 도전해 드시는 분들은 웬만하면 반 잔씩 나눠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